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카드테크 _ 카드 발급 받은 날!

by 알고싶은 날개 2022. 8. 20.

카드테크

포인트 테크. 앱테크 등등이 있지만 카드테크는 해 본 적이 잘 없었는데요. 오늘은 카드테크를 하기 위해 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이번에 발급받은 카드는 농협 FLEX 카드 발급!

보통 카드 발급받으면 이런저런 혜택을 주는데요. 토스를 둘러보다가... 발급받고 사용하면 현금으로 캐시백 해준다고 하길래 발급받았습니다. 8월 이벤트로 월 초에 신청했는데... 20일이 돼서야 받았네요. 그래도 9월 말까지 이용 실적을 채우면 되니까 아직 시간은 많이 있네요~!

카드테크 보는 곳

혜택 좋은 카드는 토스 어플에서 보고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우측 하단 전체 > 카드 > 혜택 좋은 카드만들기

8월 이벤트로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어요.

스벅 50% 할인이라니... 스타벅스 자주 가는 분들은 그냥 만들어도 괜찮겠네요. 이런 카드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는 내가 대상인지를 잘 확인하고 해야 해요. 보통 직전에 6개월간 혹은 1년간 관련 카드사에 결제 이력이나 카드 사용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11월 30일 이후에 15만 원 입금이네요. 사용하고 받으려면 한... 아직도 3달 남았네요. 그리고 카드 신청만 하면 안 되고 응모하기 꼭 눌러야 합니다. 이런 혜택은 설명을 상세히 읽어보고 할수록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엔 농협카드를 발급받았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카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이 있습니다. 이게 다 얼마야.. 이런 혜택 끝나기 전에 얼른얼른 참여 다해야겠어요. 아마 9월에는 또 9월 이벤트를 또 하겠죠. 매달 그랬으니까요.

발급받은 카드. 뭔가 투명 투명한 느낌이더라고요. 제가 수령했으니 사용 등록은 따로 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사용하니 바로 사용이 되더라고요. 얼른 기준 맞춰서 잘 사용하고 혜택 받아야겠습니다~! 다른 이런저런 카드도 많이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렇게 카드만 만들고 사용만 해도 많이 혜택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어차피 카드는 계속 쓰니까요. 발급받고 나니 뭔가 뿌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