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일상

송파 석촌호수 근처 찜질방 방문기

by 알고싶은 날개 2024. 1. 22.

송파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백제 인삼 24시간 사우나를 갔다 왔습니다. 여기를 방문해볼까 하시는 분들은 다녀온 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삼탕이 있고 비누도 인삼 비누임... 찜질방도 널찍하니 좋았습니다. 정말 무난무난하니 나쁜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평일에 갔었지만 어느정도 사람이 있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입구는 대로변이 아니라 안쪽에 있었어요. 한 새벽 3시 정도 밤늦게 방문을 했는데, 보통 너무 늦은 시각에는 카운터에 사람이 없거나 자고있는 경우가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래도 깨어있었네요. 당연한건가...?

백제인삼사우나 입구

날이 정말 추웠음

입장권

들어오고 나니 2시 반이었네요. 요금은 15000원이에요. 일반 성인은 찜질방하러 온 사람 요금은 15000원인것 같습니다.

 

주차 요금은 이래요.

백제인삼사우나 주차요금

차가지고 오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찜질방 온 사람은 오전 9시까지 무료라고 하네요. 초과되면 30분당 500원이라고 하니 그렇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닐 것 같아요.

찜질방도 12시간 넘어가면 1시간당 1천원 추가됩니다.

백제인삼사우나 층별 안내

지하 2층이 찜질방이고 B1층이 여탕 B3층이 남탕이었습니다.

 

사우나를 우선 하니 정말 좋더라고요. 인삼 사우나인데 비누도 인삼비누였음...

백제인삼사우나 찜질방 내부백제인삼사우나 찜질방 내부

찜질방은 대충 요런 느낌입니다. 커요.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와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백제인삼사우나 불가마 한증막백제인삼사우나 불가마 한증막아이스방

불가마는 3곳. 아이스방도 있네요. 진짜 오랜만에 한증막 갔다가 땀을 무지하게 많이 빼고 나왔네요.

마사지샵. 식당도 있고요.

매점

간단한 매점도 있었습니다. 핸드폰 충전도 가능하더라고요. 담요 대여는 1천원이었습니다. 날이 아직은 겨울이라 추워서 담요 필요하면 빌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백제한식당 메뉴

식당 메뉴는 이렇습니다. 대충 1만원 이하면 한끼 밥은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 보통 식당에서도 다 만원 정도하는데 찜질방에서도 가격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라면은 5천원

 

제가 갔던 늦은 시간에는 운영하고 있지 않았어요. 새벽에는 식당 안하는 것 같습니다.

흡연실 있음

흡연실도 있었고요. 탕에도 흡연실이 있었습니다 찜질방에도 흡연실이 있었고요. 탕에는 수면실도 있어요. 수면실에서도 찜질복은 항상 입어야합니다.

PC방 영화방

위에는 PC방 영화방이 있어서 여기도 가봤는데요.

오락기영화방

PC방은 아니고 오락기 2대가 있네요. 애들 오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2층에 영화방이라고 되어있지만 사실은 어떻게 보면 그냥 찜질방이에요. TV가 있기는 한 그런 곳이었습니다. 2층이라 사람이 없었음.

애정표현 주의

그래서 인지 지나친 애정표현을 삼가해달라는 문구를 봤습니다.

안마 의자

안마기도 있구요. 찜질방에 있는 안마기는 유료죠. 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시원할 것 같아요.

 

인삼 사우나

인삼 컨셉에 매우 충실한 사우나. 탕에도 인삼탕이 있었어요.

 

송파에서 찜질방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봐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하루 가서 자고 오기에 충분하니 나쁘지 않았어요. 다음에 또 와봐야 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성수역 라성 스파 방문기 _ 찜질방 탐방

성수역 라성스파 방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호선 성수역에 있는 라성스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라성 스파는 성수역 2번 출구에 있어요. 4월 18일 이후로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해요. 2번 출

jalsalabose90.tistory.com

 

 

복부 온찜질 효능 효과 _ 온찜질 주머니 구입 후기

변비나 복부 팽만으로 더부룩한 속 때문에 고생을 하는 경우 배에 온찜질을 해주면 많은 개선을 볼 수 있는데요. 온찜질을 하면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되어 장 운동을 촉진 시킨다고 합니다. 실제

jalsalabose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