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 카페

쿠우쿠우 천호점 방문기 (있는 음식 사진 다 찍어옴)

by 알고싶은 날개 2023. 2. 27.

한 달에 한 번 정도 쿠우쿠우를 자주 가는 편입니다. 뷔페로 가끔 가면 정말 배불리 먹고 오는데요.

 

쿠우쿠우는 아쉬운 게 어떤 매장에는 음식이 다양하고 어떤 매장에는 음식이 조금은 부족한 그런 느낌을 받아요. 물론 메뉴는 정말 다양한 편이기는 하지만요. 오늘은 천호 쿠우쿠우 점을 방문해 봤습니다.

 

음식 사진 하나하나 다 찍어왔으니 쿠우쿠우 천호점 방문하실 생각 있으시면 한 번 사진 쫙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라요. 가격 위치 영업시간 정보들도 한 번 적어봤습니다.

 

 

 

 

 

 

 

위치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57길 18 원방빌딩 2층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

이용 요금

평일 런치(오후 5시 이전) 17,900원
평일 디너(오후 5시 이후) 21,900원
주말 22,900원
초등학생 13,900원
어린이(만 36개월 이상) 6,000원

 

쿠우쿠우는 천호 로데오 거리에 있어요.

쿠우쿠우 천호점쿠우쿠우 천호점

스시 롤 그리고 샐러드 바.

쿠우쿠우 천호점 이용요금쿠우쿠우 천호점 이용안내

요금과 매장 이용에 대한 안내가 있네요.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이에요.

 

음식을 남기면 1,000원! 있으니 음식은 먹을 만큼만 가져오도록 합시다~! 

쿠우쿠우 천호점
입장

들어가 봅시다.

쿠우쿠우 천호점 매장 전경

매장은 이런 느낌인데, 다른 매장들에 비하면 규모가 큰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쿠우쿠우를 10군데 넘게 다니면서 느낀 점 한가지. 매장이 클 수록 음식이 다양하게 더 많다!

스시 / 롤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초밥 중에서는 개인적으로는 새우장 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육회 정말 칭찬해~ 특히 육회가 맛있었어요.

 

스시 종류가 그렇게 다양한 편은 아니지만 웬만큼 먹고 싶은 해산물은 다 있었어요. 옆에는 간장, 와사비를 담을 수 있는 종지가 있고 그리고 초장도 있습니다. 사시미를 먹는 경우에는 초장도 가져다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롤 좋아하시는 분들도 괜찮을 듯.

 

 

육류 및 음식들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쿠우쿠우 천호점 음식

닭다리살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튀김은 그다지... 피자도 맛있어요. 피자에 꿀 찍어먹으라고 꿀인지 시럽인지도 있던데... 조합이 괜찮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해산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여기서는 그렇게 많이 가져다 먹지는 않았어요. 

 

디저트류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쿠우쿠우 디저트 메뉴

디저트는 이 정도.

 

콜라 비싼 한국에서 콜라를 몇 잔을 마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주말에 두 명이 방문해서 대략 45,000원 정도 나왔네요.

 

이 정도 가격에 정말 배 터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쿠우쿠우 천호점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가격, 음식 메뉴 참고하시길 바라요.

 

오늘의 포스팅 끝!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동구청역 버섯 잔치집 (버섯 뷔페)

오랜만에 맛집 리뷰하나 작성해볼까 합니다. 강동구청역 근처에 있는 버섯 잔치집을 다녀와봤는데요. 버섯 뷔페입니다.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버섯 뷔페는 처음 가봤는데,

jalsalabose90.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