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 버는 습관

토스뱅크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by 알고싶은 날개 2022. 12. 7.

토스뱅크에서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매일매일 선물을 주는 저축? 상품이 생겼는데요. 토스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역시나 참여해봤습니다. 지금 대략 5일 정도가 지났는데 과연 어떤 선물들을 받았을까요?

궁금해서 해본 토스뱅크 선 물 상 자

매일 입금하면 매일 선물을 받는 다길래 하루 5천 원...;;씩 해서 25일간 보아 보기로 했어요. 12월 1일부터니까 24*5 = 12 12만 원을 모을 수 있겠네요 ㅎㅎ 크리스마스날 맛있는 거라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토스뱅크 크리스마스

12월 1일 ~ 24일까지 연금리 2.3%로 매일 모아가는 아주 짧은 저축입니다. 금액 제한이 천원부터였나...? 그래서 적은 금액으로 재미로 해보았는데요.

과연 받은 선물은?

토스뱅크 크리스마스

이런 식으로 포인트나 할인 쿠폰을 주네요. 지금까지 선물이 별건 없네요;; 사실 제가 바란 건 이런 건 아니지만... 이것보다는 외식비 마련에 더 큰 의미가 있으니 이해해보려 합니다. 아마 이 선물들은 하나도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토스뱅크 크리스마스토스뱅크 크리스마스토스뱅크 크리스마스

매일 선물 오픈하는 그런 재미가 있지만 이런 식으로 할인권만 나온다면 안 열어볼 가능성이 높을 것 같네요.

토스뱅크 크리스마스

선물카드도 나왔어요. 귀여운 행운편지 ㅎㅎ 이런 건 기분이라도 좋네요.

이런 짧은 저축 이벤트는 그냥 재미로 참여해보고 있습니다. 이런 걸 해보면 티끌이라도 모을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오늘은 토스 뱅크 저축을 포스팅해봤네요. 토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어플인데 더 리뷰를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