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

by 알고싶은 날개 2022.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시존'이라는 앱테크 어플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링크는 여기있습니다.

↓↓↓

 

캐시존 - 광고 보고 돈 버는 앱 - Google Play 앱

광고 보고 돈 버는 앱테크 리워드 광고앱 캐시존

play.google.com

 

캐시존 초대코드 EB3F66

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추천자도 천원 가입자도 천원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캐시존 어플은 저도 한지 한달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어플인데요. 정말 하루 1분 정도만 투자하면서 소소하게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저런 앱테크를 하고 있지만 들이는 시간에 비하면 정말 괜찮은 앱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캐시존으로 앱테크를 하는 건 지금 두가지를 하고 있습니다.

1. 매일 출석체크
2. 광고 보기 (동영상 광고 아님)

 

투자하는 시간은 하루 1분 남짓한 시간인 것 같아요. 그냥 아침에 한번씩 빠지지 않고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광고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고 해서 매번 보기 싫은 동영상 보는 그런 앱과는 확연히 달라요. 자신이 있는 지역을 기반으로 해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네 장사를 하시는 분들은 이 어플로 홍보를 해도 괜찮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

이렇게 어플을 설치하고 나면 홈화면이 나오는데요. 맨 위에 보이는 출석체크를 하면 바로 5~1000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하면 거의 5캐시가 나오는 앱들이 허다하지만 캐시존에서는 5캐시는 거의 잘 안나오더라구요. 100캐시도 잘 나오는 편인 것 같아요. 1000캐시는 아직 당첨되어 본적은 없습니다.

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

이렇게 출석 체크하면 됩니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한달동안 누적된 캐시의 2배를 준다고 합니다~! 이번달에는 꼭 개근해서 두배 받을 거에요 꼭...!

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돈버는 앱테크 _ 캐시존

광고는 이런식으로 보여지는데요. 광고 하나를 단 5초 동안 보고 나면 30캐시를 줍니다. 하루에 할 수 있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10개 광고가 나오는 날도 있고 보통 5~10개 정도의 광고가 나오는 듯합니다. 동영상도 아니기 때문에 로딩도 바로바로 되어서 앱 하는데 1분도 투자하지 않지만 정말 투자 대비 수익은 정말 좋은 앱테크인 것 같아요.

1캐시 = 1원 이며 인출은 1만캐시가 되면 인출이 가능합니다~! 빼먹지 않고 하면 다음달에는 만원 한 장 얻어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소소하게 티끌을 모아가면 큰 티끌이... 열심히 살아봅시다!

 

이상, 오늘은 가성비 최고 앱테크 캐시존 어플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 더 유용한 글로 만나도록 할게요~!

 

 

댓글